반려견 교통사고 문제

나의 베프 반려견 교통사고 문제

교통사고로 내 절친보다 내 강아지 낯선 아기를 우선하는 아이다. 그래서, 이 사실은 몇 달 전에 일어난 것입니다 만, 그래도 난에 보류되어 있기 때문에 레디의 의견을 들어 보려고 했습니다. 내 베프는 내가 약 2.5 개월 전에 자동차 사고를 당했다. 정면충돌에서 다른 차선의 운전자가 잠이 우리 차선으로 방향을 바꾸고 태양이 그의 눈에 있었기 때문에 내 BF 늦었다. 나는 완전히 건강했습니다 처음에는 내가 바라보고 그가 좋아하는지 질문 때문에 나의 bf는 완전히 건강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그는 그가 괜찮다고 말했다. 우리는 3 마리의 개를 데리고 있었습니다. 2 마리는 자궁 뒤에 강아지는 뒷좌석에 있던, 그래서 뛰쳐 개를 확인하고 경찰에 신고했습니다. 나는 다른 차량에 걸어 승무원을 확인하고 그들이 스티커에 아기를 태우고 있는 것을 보았 기 때문에 뒷좌석을 확인하고 내가 할 수 있는 한 그녀를 체크 한 아기 (나는 소아과 간호사로 일하고 있습니다) 경찰을 보았다 내가 아기를 체크하고 있었을 무렵에 나타났습니다.

나는 구급차가 올 때까지 아기와 함께있다가 아직 차 안에 있어 손목 골절의 평가를 받았다 파트너에게 갔다. 이후 그는 개나 낯선 사람이 자신보다 중요하다고 항상 파고들어왔지만, 솔직히 나는 그가 좋아하는지 질문했다, 그리고 그 상황에서 아기가 더 중요합니다. 그의 부모도 나를 나쁜 여자 친구임을 등에 대해 똥을 주고 있습니다. 나는 여기에서 하셨습니까? 관계자 전원이 괜찮다고, 베프는 손목 골절했습니다 다른 차량 여성은 뇌진탕과 일부 갈비뼈 골절했다, 개는 건강했습니다 (강아지는 너무 무서웠기 때문에 오줌을 했지만 그렇지 않으면 괜찮습니다) 그리고 아기도 건강했습니다. 추가하기 위해 편집 : 원래는 원래 수색 구조견 차량입니다.

개는 트레이에서 느슨한 없습니다, 그들은 완전히 덧대하여 강화되고, 그리고 에어컨을 가지고 캐노피에 있었습니다. 내가 아기와 함께 있는 동안, 나는 절친에게서 2m 미만, 자동차 그와 같은 쪽에 있었습니다. 나는 그가 돌아다니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가 한 번도 그가 다친 호소 하거나 표시하거나 한 것은 아니었기 때문에 그가 말한 대로 그는 건강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는 나를 직장에서 데리러 왔던 바로 직후로, 우리가 일하고 있는 병원에서 불과 10 분 밖에 떨어져 있지 않았기 때문에 구급차를 기다리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나의 시계에 따르면, 충돌 후 안보가 도착할 때까지의 총시간은 15 분 미만이었습니다.

반려견 교통사고

중요한 나의 베프 반려견 교통사고 처리

가장 중요한 것은 : 아기가 호흡하고 강한 심장이 있었으므로, 나는 아기와 함께있었습니다. 그녀는 또한 당신이 그런 상황에서 기대해야 할 일을 울고 없습니다. 나는 (간호사로)가 사고를 당해 울고 않은 아기에 우연히 만난 것은 그 아기에게 심각한 뇌 손상이 있을 때뿐이었다 때문에 아기에게 출혈 등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는 것은 없을까 걱정했습니다. 아기를 위해 매우 빨리 죽이고 그녀를 너무 많은 충격 / 빈약 한 뇌의 상태로 울리고 있습니다.

NTA는 기본적인 응급 처치에 말한 것을 기억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파트너는 위험이 없기 때문에 이에 반응했다, 당신의 개는 해상에서 건강하게 보였습니다. 이것이 주요 위험을 우선하고 거기에서 평가하는 다른 사고 인 경우처럼 다른 거주자를 확인했습니다. 당신은 괜찮은 인간이하는 일을 했습니다. 만약 당신의 파트너가 반응하지 않는 경우에, 그는 당신의 우선순위 중 하나를 걸고 있었을 것이다. 당신이 싫어하는 사람으로 취급되어야 없습니다 사고는 당신의 잘못이 없습니다, 그리고 응급 처치로 이것은 우리가 훈련되는 방법입니다.

당신의 베프에게 어떤 문제가 있습니까? 심하게 다친해도 처음에 아기를 확인하기 위해 누군가를 보냅니다! 그는 척추가 훨씬 더 섬세하고, 어디가 아픈지 모르는 아기가 성장한 엉덩이 남성보다 주의가 필요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까? 아기가 부상을 해도 상관하지 않는 사람과 함께 있으면, 그런 문제가 발생합니다. NTA- 타인을 돌보는 여자 친구는 그가 그녀의 눈에 먼저 오지 않는 것을 그에게 보여줍니다. 그의 마음은 그녀가 자신의 것만을 걱정하고 다른 사람을 생각해야 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는 아마 부모가 재산을 소중히 하고 있기 때문에 그가 왜 그녀에게 귀중한 소유물은 없습니까.

해결 임박 반려견 교통사고

와우,이 레디의 50 %를 해결했습니다. 정말 아주 분명 하지요? 이걸 20 년 전에 알았다면 좋았 습니다만, 나는 원래 남편은 30을 훨씬 초과하고 내 양아버지는 거의 모든 수 있습니다. 즉, 이 보조 레디의 75 % 처럼 관계 충고의 95 % 처럼.. 네, 하지만 나는 인간관계의 문제에 관해서는이 사부 레디 토은 그것을 인식하는 것이 어렵기 때문에, 더 학대, 특히 정서적 학대로 구성되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정서적 학대가 당신의 현실을 왜곡 때. 나는 학대적인 관계에서 4 년이 지났 상황을 돌아보고 "왜 내가 머물 것인가? 왜 그것은 괜찮다고 생각했는지?"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그런 상황에 있는 것은 외부에서 보는 것과는 매우 다른 때문입니다. 그래, 정서적 학대는 매우 작업입니다. 그들은 그들이 그들에게 무엇을 해도 그들의 파트너를 신뢰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그들은 관계면에서 미숙 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하는 것입니다. 나에게는 꿈의 논리를 가진 꿈속에 있는 것처럼 느꼈다. 깨어까지 왜 말이 있다고 생각했는지 궁금했다.

취업성공패키지1유형 신청 방법 및 참여 후기 수당 안내

 

취업성공패키지1유형 신청 방법 및 참여 후기 수당 안내

취업성공패키지1유형 신청 최근 경제가 많이 어려워지면서 실직하는 분들도 늘어나고 취업성공패키지1유형 신청하시는 분들도 점차 많아지는 추세인 것 같아요. 취업성공 패키지라는 것은 단

artistoris.tistory.com

단호박찌는법 간단하게 하려면?

 

단호박찌는법 간단하게 하려면?

단호박찌는법 가장 간단하게 하려면? 최근 요리 공부를 하면서 여러 가지 요리팁을 배우고 있는데요, 오늘은 단호박찌는법 간단하게 하기 위한 팁을 알아보려고 해요. 단호박찌는법 정말 말 그

artistoris.tistory.com

ppcc.kr/65

 

경미한교통사고합의금 지급에 대한 생각

경미한교통사고합의금 지급에 대한 생각 오늘은 경미한교통사고합의금 간단히 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항상 자동차사고가 발생하면 가장 먼저 찾게 되는 것이 보험사인데요, 실

ppcc.kr

 

댓글

Designed by WORK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