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체형PC 전원안켜짐 증상 LG일체형

일체형pc 전원안켜짐

일체형PC 전원안켜짐 증상 질문 시간

가끔 취미로 지식인에 답변을 달아주고 있는데요, 이번에 일체형PC 전원안켜짐 증상 관련해 답변을 달아드리려고 했답니다. 그런데 아무래도 사람들이 정확한 답변보다는 빠르고 즉각적인 답을 많이 원하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지식인에서 빨리 궁금증을 해결하는 것도 좋겠지만 조금 더 정확하고 유용한 답변을 다는 게 어떨까 싶었는데, 막상 정확한 답변을 다는데도 시간이 조금 흐르니 금세 질문이 마감되어버리더군요.

일체형PC 수리 답변하기

일체형PC 수리 견적에 대해 질문을 해서 답변을 달려고 했는데, 금세 답변이 달리고 다른 답변이 채택되었다고 하더군요. 아마도 제 이야기가 사설이 길어서 그런 것 같다고 생각했습니다. 평소에도 글을 빨리 쓰기보다는 정확하게 내용을 전달하고 싶어 일체형PC 수리 질문 글에서도 천천히 생각하며 적어주고 있었거든요. 그런데 적어주는 시간 동안 이미 끝나버리니 조금 허무한 느낌 ㅎㅎ

kin.naver.com/qna/detail.nhn?d1id=5&dirId=50201&docId=369545723

 

일체형 컴퓨터 수리 견적 질문

LG 일체형 컴퓨터 전원 버튼 누르면 LED에서는 불이 들어오지만 모니터는 안 켜짐 어디가 고장났고 견적은 얼마정도 나올까요 10만원밖에 없는데 가능할까요

kin.naver.com

앞으로는 일체형PC 수리 질문처럼 간단한 질문은 두세 줄로 금세 마감할 수 있도록 해봐야겠어요. 오랜 시간 동안 지식인을 즐겨온 분들이라면 이런 질문의 형태에 익숙할 텐데 자주 안 하다 보니 이런 상황에 당황하게 되네요. 그래도 이번 경우로 인해 이런 상황도 있다는 걸 알게 되니 나쁘지는 않습니다. 경험이 자산일 테니까요. 지식인 재미로라도 하시는 분은 이런 일체형PC 질문 같은 간단한 질문은 간단하게 답변하는 게 좋겠어요.

일체형PC 전원안켜짐 관련 답변

일체형PC 전원안켜짐 현상에 대해 부품의 교체나 서비스센터 운영시간 확인 그리고 무상 서비스에 대해서 자세하게 적어드리려고 했는데 시간이 지나버려서 적은 모든 것들이 수포로 날아가게 되었네요. 그래도 내용은 캡처해 두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일체형PC 전원안켜짐 원인

LG 일체형PC 전원안켜짐 현상 관련 원인을 살펴보면 이렇습니다. 일체형 컴퓨터는 부품을 따로 분리하기 어렵기 때문에 문제 파악이 어렵습니다. 불이 들어오는데 모니터는 안 켜진다는 경우는 메인보드 문제일 수도 있으나, 간혹 램을 뽑았다 끼우거나 청소를 해주면 증상이 사라지고 정상적으로 작동할 수도 있습니다. 본인이 직접 수리하기에 문제가 있다면 LG서비스센터로 들고 가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LG서비스센터 토요일은 연휴로 휴무이니 월요일에 가져가 보세요. LG전자 서비스 홈페이지에서 방문 예약이 가능합니다.

일체형pc 답변

그 외 LG 일체형PC 수리 관련 내용

LG 서비스에서도 PC담당 엔지니어가 직접 제품 상태 확인 후 고장여부를 판별하기 때문에 수리 시간이 걸릴 수 있으며 경우에 따라 하루에서 이틀 정도 수리기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수리비는 이상 없이 간단한 조치만으로 해결된 경우는 무상이며 즉시 받아올 수 있을 것이며, 소프트웨어 상 수리가 필요한 경우는 대략 5만 원 이내로 들어갈 것입니다. 단, 부품의 교체가 필요한 경우는 부품값 및 수리비가 함께 청구되고 이런 경우는 사전에 부품을 교체할 것인지 전화로 확인합니다. 수리비가 많이 나올 것 같으면 전화 달라고 엔지니어분께 말씀하시면 됩니다.

일체형PC 제품 보증 관련 내용

그리고 구입한지 얼마나 되었는지 모르겠지만 1년 이내라면 무상 서비스가 가능할 것입니다. 자세히 따져보자면 부품마다 보증기간이 별도로 존재하지만 일체형 제품은 일반적으로 대략 1년 정도의 무상 서비스가 가능하다고 보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동일 내용이 혹시나 궁금한 분들이 있을까 싶어 일체형PC 관련 내용을 함께 적어드렸습니다. 엘지 일체형PC 사용 중이라면 도움이 되는 정보이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WORK25